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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[H3] 분무량이 감소했어요. 분무가 되지 않아요.

    ※ 내부 온도 및 환경에 따라 가습 양에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코튼 필터의 수명이 다한 경우 새 필터로 교체 해 주셔야 하며, 진동자에 이물질 또는 오염이 발생할 경우 분무량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.


    진동자 부분이 오염된 경우 식초를 희석한 물과 면봉을 이용하여 진동자를 가볍게 세척 해 주면 가습 성능이 개선됩니다.


    ※ H3 PLUS의 경우 수위 감지 센서가 적용되어 수조에 물이 충분하지 않을 시엔 분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  제품 작동 전 필터를 커버에서 분리하여 위/아래를 충분히 적신 후 필터와 필터 커버 본체를 결합하여 작동시켜주세요.


    필터 결합 시 필터 커버 하단부에 스프링의 유무를 확인해 주세요. 스프링이 없을 경우 정상 분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



    이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고객센터 (주)루메나 1800-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  [H3] 주변에 물이 고여요.

    진동자는 주변 온도의 영향을 받으며 습도가 높을 경우 물방울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.


   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벽으로 막혀 있는 경우, 또는 분사를 방해할 만한 바람이 부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경우,


    수돗물이 아닌 생수나 정수기 물을 사용할 경우도 수분 입자가 커서 주변부에 물방울이 맺힐 수 있습니다.


    수돗물을 사용하거나, 제품 작동 위치를 변경하여 다시 한번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. 


    테스트 후에도 물 고임이 심하다고 판단되신다면, 평일 고객센터로 재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루메나 고객센터 1800-5402


    [H3] 진동자가 녹슬었어요.

    진동자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녹슬지 않습니다.


    물속의 미네랄 성분이 진동자의 열로 인하여 변색된 부분이니, 식초 세척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[H3] 고주파/미세 소음이 들려요.

    필터에 수분이 없거나 필터 커버가 비정상적으로 결합된 상태일 경우 불규칙한 미세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필터를 커버에서 분리하여 위/아래를 충분히 적신 다음, 커버에 스프링이 끼워져 있는지 확인 후 재 결합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
    [H3] 정수를 사용해도 되나요? 수돗물만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수돗물의 염소 성분이 가습기 내부 세균 번식을 더디게 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수돗물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.


    정수를 사용할 경우 세균 번식이 쉬워질 수 있으니 물을 자주 교체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.



    [H3] 하얀 물이 나와요.

    진동자의 진동에 의해서 가습기에서 증발된 수증기는 많은 양의 기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
    잠시 동안 손에 모이는 수증기는 백색으로 보이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    [H2] 분무량이 감소했어요. 분무가 되지 않아요.

    ※ 내부 온도 및 환경에 따라 가습 양에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코튼 필터의 수명이 다한 경우 새 필터로 교체 해 주셔야 하며, 진동자에 이물질 또는 오염이 발생할 경우 분무량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.


    진동자 부분이 오염된 경우 식초를 희석한 물과 면봉을 이용하여 진동자를 가볍게 세척 해 주면 가습 성능이 개선됩니다.


    ※ H2 PLUS의 경우 수위 감지 센서가 적용되어 수조에 물이 충분하지 않을 시엔 분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  제품 작동 전 필터를 커버에서 분리하여 위/아래를 충분히 적신 후 필터와 필터 커버 본체를 결합하여 작동시켜주세요.


    필터 결합 시 필터 커버 하단부에 스프링의 유무를 확인해 주세요. 스프링이 없을 경우 정상 분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

    이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고객센터 (주)루메나 1800-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    [H2] 주변에 물이 고여요.

    진동자는 주변 온도의 영향을 받으며 습도가 높을 경우 물방울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.


   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벽으로 막혀 있는 경우, 또는 분사를 방해할 만한 바람이 부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경우,


    수돗물이 아닌 생수나 정수기 물을 사용할 경우도 수분 입자가 커서 주변부에 물방울이 맺힐 수 있습니다.


    수돗물을 사용하거나, 제품 작동 위치를 변경하여 다시 한번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. 


    테스트 후에도 물 고임이 심하다고 판단되신다면, 평일 고객센터로 재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루메나 고객센터 1800-5402


    [H2] 진동자가 녹슬었어요.

    진동자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녹슬지 않습니다.


    물속의 미네랄 성분이 진동자의 열로 인하여 변색된 부분이니, 식초 세척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[H2] 고주파/미세 소음이 들려요.

    필터에 수분이 없거나 필터 커버가 비정상적으로 결합된 상태일 경우 불규칙한 미세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필터를 커버에서 분리하여 위/아래를 충분히 적신 다음, 커버에 스프링이 끼워져 있는지 확인 후 재 결합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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